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파프리카 성분

일반성분 무기질 비타민
에너지 수분 단백질 탄수화물 칼슘 나트륨 칼륨 A B1 B2 나이아신 C
RE 베타카로틴
(kcal) (g) (g) (g) (mg) (mg) (mg) (mg) (mg) (RE) (㎍) (mg) (mg) (mg) (mg)
파프리카 녹색 11 95.5 1 3 12 19 1.3 6 255 31 185 0.06 0.01 0.2 162
빨강 26 91.8 1.5 5.4 3 29 1 8 157 509 3052 0.05 0.12 1.2 119
노랑 21 93.1 1.3 4.7 5 32 1.1 5 187 59 356 0.04 0.04 1 108
주황 34 90.1 1.3 7.1 3 35 1 11 166 653 3918 0.05 0.05 1 131
딸기 35 89.7 0.8 8.9 7 30 0.4 13 167 - - 0.03 0.17 0.5 71
오렌지 43 87.4 0.9 11.2 33 20 0.2 1 126 15 90 0.11 0.02 0.3 43
키위 54 83.5 0.9 14.4 30 26 0.3 3 271 8 46 0 0.02 0.3 27
당근 34 89.5 1.1 8.6 40 38 0.7 30 395 1270 7620 0.06 0.05 0.8 8
레몬 31 90.4 1.4 7 55 15 0.4 4 120 0 0 0.05 0.02 0.7 70

열량(Kcal) : 키위의 1/2배

비타민 C : 레몬의 약2배, 오렌지의 약3배, 키위의 약4배, 당근의 약20배

비타민 A(RE) : 당근의 약1/2배(상한 섭취량:3,000㎍RE/1일)

베타카로틴 : 오렌지의 약4배

한국인 1일 영양 권장섭취량(성인 20~49세, 2010년 영양학회)

비타민C 하루 필요량 : 남성, 여성 100mg 빨강 파프리카 1/4쪽(1개 200g 기준)

비타민A 하루 필요량 : 남성 750㎍RE, 여성 650㎍RE 빨강 파프리카 1개(볶음요리)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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